WooCommerce: 평균 주문 가치를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게시 됨: 2018-10-31AOV( Average Order Value )는 가장 중요한 전자상거래 지표 중 하나입니다. 주어진 기간 동안의 평균 주문 총액을 설명합니다. 올해 WooCommerce 웹사이트가 150건의 주문을 전환하고 $30,000의 수익을 올린 경우 올해의 AOV는 $30,000/150 = $200입니다(즉, 평균적으로 각 주문이 $200일 것으로 예상할 수 있음).
참고로 AOV의 의미는 모든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동일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WooCommerce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우리의 의견 으로는 WooCommerce가 Shopify 또는 다른 대응 제품보다 더 우수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 입니다.
WooCommerce 스토어 AOV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즉시 WordPress 대시보드 > WooCommerce > 보고서 > 주문 > 날짜별 판매 > 연도 로 이동하여 "이 기간의 순 판매액"을 "주문한 금액"으로 나눕니다. 그러나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보고서는 때때로 정확하지 않습니다(현재 WooCommerce에서 작업 중임을 알고 있습니다). 내 것은 나에게 AOV = €2를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Analytics 계정(공식 WooCommerce – Google Analytics 통합을 사용하는 한) 및/또는 Metorik 보고서( 안정적인 WooCommerce 추적, 보고 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 경우 읽어야 하는 기사입니다. , 필터링 및 세분화 : https://businessbloomer.com/advanced-woocommerce-tracking-analytics-reports-exports-segmentation/). 내 Metorik 대시보드에 따르면 올해의 WooCommerce 웹사이트 AOV는 지금까지 €233입니다. 나는 이것을 확실히 신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WooCommerce 고객이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OV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금 설치할 수 있는 WooCommerce 플러그인 대안 목록이 있습니다.
공평하게, 누가 추가 수익을 원하지 않겠습니까?
WooCommerce AOV 부스터 #1: 제품 추천
WooCommerce와 함께 기본 제공되는 관련 제품,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를 이미 사용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다면 지금 하십시오.
반면에 제품 권장 사항은 실제로 더 복잡하고 더 나은 AI 보정 및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제품이 현재 고객의 WooCommerce 장바구니에 있는 것과 정말, 정말, 정말(정말로) 관련 이 없는 한 제품을 추천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따라서 여기에 복잡한 기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안정적이고 잘 코딩되고 완벽하게 지원되는 플러그인입니다. 다음을 시도해 보세요.
- 추천 엔진(WooCommerce 제공)
- 자주 함께 구매(YITH 기준)
WooCommerce AOV 부스터 #2: 제품 번들
좋아, 우리 모두는 " 버거만 먹을까, 밥 먹을래? " AOV 부스터 트릭…
무엇을 추측하십시오 - 작동합니다. 믿거 나 말거나 작동하게 하는 방법은 고객이 지불하려고 할 때 간단히 물어 보는 것입니다.
업그레이드(식사), 교차 판매(디저트), 상향 판매(더 큰 버거) 또는 고객 평균 지출을 늘릴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훌륭하게 수행해야 하며 고객을 미루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사악해지면 고객은 절대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와 WooCommerce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늘부터 다음과 같은 고급 확장 기능을 사용하여 더 많은 판매를 시작해 보십시오.
- 제품 번들(YITH 기준)
- 제품 번들(WooCommerce 제공)
WooCommerce AOV 부스터 #3: 대량 할인
1개의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같은 순서로 3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고객이 오늘 1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이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돈을 절약하지 않는 한. 상점에 들어가면 "3개 사면 1개 무료", "1개 사면 1개 반값"이 무슨 말인지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도매상에게 판매하면 대량으로 구매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수량이 많을수록 할인도 커집니다.
AOV를 늘리고 싶다면 이를 달성하는 좋은 방법 은 각 주문의 평균 제품 수량을 늘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야기한 것과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합니다.
고맙게도 이를 위한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 동적 가격 책정(WooCommerce 제공)
- 동적 가격 책정 및 할인(YITH 기준)
WooCommerce AOV 부스터 #4: 결제 거래
다시 " 칩을 원하십니까? ” 전략을 사용하려면 체크아웃에서 바로 추가 기능이나 업그레이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저는 오늘 고객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WooCommerce 체크아웃 페이지의 "주문하기" 버튼 바로 위에 "2유로 기부 추가" 확인란 을 표시하기를 원했습니다. 예, AOV를 늘리기 위해.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기부 필드를 추가하거나, 더 빠른 배송 방법(hello, Amazon Prime)을 추가하거나, 결제 시 바로 주문에 추가할 제품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내 최고의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Checkout 추가 기능(WooCommerce 제공)
- WooCommerce 거래(YITH 제공)
WooCommerce AOV 부스터 #5: 위시리스트
무엇을 기다립니다?
고객이 "나중에 제품을 저장"하도록 허용하면 AOV가 증가할 수 있다는 말입니까? 글쎄요, 맞습니다. Amazon과 IKEA가 하는 것이라면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위시리스트는 고객이 관심 있는 모든 제품을 한 번의 클릭으로 목록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WooCommerce 장바구니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위시리스트가 클수록 잠재적 주문 총액이 높아집니다. 위시리스트를 저장, 공유, 관리하기 가 더 쉬울수록 장바구니 포기를 줄이고 전환율을 높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위시리스트 플러그인은 매우 인기가 있으므로 오늘 설치해야 합니다. 모든 기능을 활용하려면 프리미엄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상위 2개입니다.
- 위시리스트(YITH 기준)
- 위시리스트(WooCommerce 제공)
WooCommerce AOV 부스터 #6: 고객 충성도
계산할 때 " 우리 로열티 카드가 있습니까?"라는 질문을 몇 번이나 받았습니까? ".
왜 상점들이 당신에게 카드를 제공하도록 강요한다고 생각합니까? 글쎄, 우선, 당신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이 그곳에서 다시 쇼핑을 하고 경쟁에 가지 않기를 원합니다. 또한 그들은 당신이 구매하는 모든 것을 추적하고 당신에게 개인화된 제안을 보내기를 원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당신이 더 많이 소비하기를 원합니다. 더 많이 구매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 습니다.
더 많은 반복 비즈니스를 얻고 AOV 및 수익을 늘리려면 지금 로열티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합니다.
고맙게도 사용자 정의 코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바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및 리워드(WooCommerce 제공)
- 포인트 및 보상(YITH 기준)
WooCommerce AOV 부스터 #7: OTO
OTO(One Time Offer)는 구매 시 고객에게 제공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제품 XYZ를 구매했기 때문에 시간에 민감한 일회성 제안 권한이 있는 맞춤형 "오퍼 페이지" 또는 표준 WooCommerce 제품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클릭 한 번으로 체크아웃 및 결제 주문을 다시 제출하지 않고 주문 에 제안(예: 할인 제품)을 직접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원 클릭 상향 판매"라고도 하며 판매 유입경로의 일부여야 합니다. 쉬운 AOV 증가를 위한 간단한 플러그인:
- UpStroke (by WooFunnels)
- 스마트 오퍼(StoreApps 기준)
WooCommerce AOV 부스터 #8: 기프트 카드
고객이 WooCommerce 스토어에서 쇼핑을 즐긴다면 저를 믿으십시오. 아마도 모든 친구와 친척이 같은 일을 하도록 하면 매우 기쁠 것입니다. 게다가, 그들은 동료들이 자신이 쇼핑하는 곳에서 쇼핑하도록 유인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기를 바랍니다…
맞습니다 – 기프트 카드. WooCommerce 스토어에서 독립 실행형 제품으로 제공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두 번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용하지 않은 기프트 카드 및 바우처의 평균 비율을 고려할 때 매우 짧은 시간 내에 플러그인 투자 비용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모릅니다(기프트 카드는 이러한 이유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WooCommerce용 기프트 카드는 구현하기 쉽지만 선택지가 너무 많습니다. 여기 내가 최고의 선택과 스크린샷으로 작성한 전체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https://businessbloomer.com/sell-gift-cards-vouchers-woocommerce/
마무리
작은 플러그인 구매로 막대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AOV는 매우 중요한 전자 상거래/우커머스 메트릭 이며 오늘부터 확실히 작업해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더 많은 웹사이트 트래픽, 더 높은 전환율, 소셜 미디어, 값비싼 마케팅, 복잡한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설치하기 쉬운 플러그인은 나머지 부분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AOV(따라서 수익)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목표는 동일한 양의 트래픽, 고객, 판매를 감안할 때 귀하가 버는 돈을 늘리는 것입니다.
AOV 부스터 플러그인을 구매하고, 설치하고, 활성화하고, 고객에게 알리고, 더 많이 판매하고, 반복 하십시오. 가끔은 그게 쉽다
재미있게 보내세요(그리고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